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9:30
연예

‘부캐 선발대회’ 개그우먼 안소미, 유명래퍼 패러디한 출산장려 래퍼로 변신

기사입력 2020.11.11 20:06



㈜페르소나유니버스는 ‘본캐 파괴쇼 부캐릭터 선발대회(이하 ‘부캐 선발대회’) 에 참가한 개그우먼 안소미의 부캐 ‘재키아이’의 짧은 영상이 공개 되었다고 밝혔다.

이 날 재키아이는 출산 장려 산모 래퍼 컨셉으로 참가하여 만삭을 앞두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대에 오르는 투혼을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앞서 공개된 비혼주의 래퍼 18K와 대립구도를 형성하며 추가적으로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재키아이는 심사위원과의 인터뷰에서 개그우먼 안소미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라고 어필하며, 실제 홍대에서 활동하는 래퍼로서 유명 래퍼들과 함께한 사진들을 공개하며 뻔뻔한 부캐 빙의력을 뽐내 심사위원들을 즐겁게 하였다.

또한 실제 남편도 함께 등장하여 심사위원으로 부터 부캐 빙의력 테스트를 받는 과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본 영상은 ‘부캐선발대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11월 중순경 Mnet 케이블채널에서도 방영될 예정이다.

한편, ‘부캐 선발대회’를 제작한 ㈜페르소나유니버스 최용호 대표이사는  “이번 ‘부캐 선발대회’ 시즌 1을 필두로 국내최초 한국판 ‘부캐 어벤져스’ 구성 및 스토리텔링을 진행하는 트랜스미디어 형태의 콘텐츠를 계속해서 제작중이며, 연예인 부캐릭터 지식 재산권(IP)를 기반으로 페르소나만의 방송, 음원, 팬미팅, 웹드라마, 콘서트 등 페르소나 세계관을 구축해 글로벌로 확장할 예정에 있다”고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페르소나유니버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