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10/1102/1288683102688.jpg)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일, CJ인터넷(대표이사 남궁훈)이 넷마블(
www.netmarble.net)에서 서비스하고 게임하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서든어택'이 신규 맵인 '옵저버'를 공개하고, '비' 신규캐릭터 출시 등 새로운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특히, 신규 맵인 '옵저버'의 경우 '서든어택' 게임 내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방식의 권총점령전 맵으로 고지대에 위치한 관측소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건물 하나를 두고 레드 팀은 1층에서, 블루 팀은 옥상에서 시작해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기존 칼 점령전에서 점령시 권총이 무작위로 나타나던 것처럼 권총 점령전에서는 다양한 총기류가 무작위로 등장한다.
'서든어택' 연예인 캐릭터 중 '카라'가 인기 열풍을 몰아가고 있는 가운데, 현재 방영되고 있는 인기드라마 속 주인공으로 등장해 열연하고 있는 '비'의 신규 캐릭터도 선보여 게임 내에서의 연예인 인기 경쟁도 한층 더 뜨거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비' 캐릭터는 오는 30일 세트캐릭터로 출시되며, 포인트 추가 제공과 함께 착용시 경험치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리뉴얼한 연예인 캐릭터도 선보인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성진일 본부장은 "대한민국 대표 FPS 답게 변함없이 풍성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단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특히, 이번 옵저버를 시작으로 11월 4주간 매주 맵 1개씩을 업데이트 할 예정으로 불꽃튀는 전투와 동시에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이색적인 맵도 포함돼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uddenattack.netmarble.net/)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