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4:43
연예

방탄소년단 뷔, 함께 귀신의 집 가고 싶은 남돌 투표 1위 등극

기사입력 2020.11.05 09:18



뷔와 함께라면 어딘들 못가리.

방탄소년단(BTS) 뷔가 '함께 귀신의 집에 들어가고 싶은 남자 아이돌'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다양한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는 아이돌 팬들의 인기앱 최애돌에서 실시한 "함께 귀신의 집에 들어가고 싶은 남돌은?" 투표가 시행되었다.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된 투표는 10월 31일 핼러윈 데이를 맞아 이를 연상시키는 주제로 진행되었고 이 투표에서 뷔는 총 참여자 수 274,890명 중 101,209표를 받으며 1위에 올랐다.



평소 '김 스치면 인연'이란 별명이 붙을 정도로  놀라운 친화력을 바탕으로 주변 사람들과 금방 친해지는 모습을 보이는 뷔이기에 팬들은 왠지 뷔라면 귀신의 집에서 근무하는 귀신과도 친해질 것 같다며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팬들은 뷔가 나타나면 주변의 공기마저 뷔로 물들고 동화되는 것 같다며 그의 친화력과 사교성에 감탄 하기도 했다.

때문에 이번 투표에서도 팬들은 최강 인싸력을 자랑하는 뷔와 함께 귀신의 집에 들어간다면 집에서 나올 때 즈음에는 귀신들과 친구가 되어있을 것 같다며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왠지 뷔라면 귀신의 집에 들어 갔다가 귀신 분장을 한 직원들과 함께 밥도 먹을 것 같다며 뷔에게 표를 던진 이유를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빅히트-최애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