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시크릿넘버의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이 베일을 벗었다.
시크릿넘버(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Got That Boom'(이하 '갓 댓 붐')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 '갓 댓 붐'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갓 댓 붐'과 'PRIVACY', 두 트랙이 수록됐다. 지난 5월 'Who Dis?'로 데뷔한 데 이어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갓 댓 붐'은 타이가, 디플로, 키샤 콜 등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작곡가 프랜키와 국내 작곡가 샤크가 참여해 힘을 보탰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콘셉트, 시크릿넘버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보는 리스너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국적 그룹인 시크릿넘버는 데뷔 이후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며 신인상 후보에 거론되고 있다.
특히 '너를 감동시킬 나야 / 새카만 이 밤 가득히 터트려 보일게 / 어둠에 선명히 더 빛나 / Oh tic tac toe / 불을 붙인 밤을 네게 throw / 두 눈에 불꽃으로 빛나 / 끝없이 벅차오르는 밤 / 날이 샐 때까지 너를 내게 맡겨'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시크릿넘버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통통 터트리며 '불꽃돌'의 면모를 뽐냈다. 당당하고 파워풀한 콘셉트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시크릿넘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글로벌 핫루키', '2020 기대주'로 불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시크릿넘버의 이번 컴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갓 댓 붐'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갓 댓 붐' 뮤직비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