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10
연예

크로스오버 그룹 라비던스, 신곡 '고맙습니다' 재킷 공개

기사입력 2020.11.04 14:17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크로스오버 남성 4인조 보컬그룹 라비던스 (김바울, 존 노, 고영열, 황건하)가 싱글 ‘고맙습니다’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라비던스는 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공식 첫 데뷔 싱글에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은 웅장한 느낌을 주는 검은 배경에 '고맙습니다'라는 곡 제목과 함께 궁금증을 자아내는 독특한 형태의 핸드사인이 여러 장이 겹쳐 디자인되어 있다.

소속사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측은 곡 제목인 '고맙습니다' 단어를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이들의 다양한 감정을 손 모양에 담아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자유롭게 감정을 느낄 수 있도록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라고 설명했다.

라비던스는 재킷 공개 전 4인 4색을 담은 화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활동에 궁금증을 더한 바 있다.

라비던스의 첫 싱글 '고맙습니다'는 히트메이커 유해준 작곡가의 작품이자 멤버 각각의 매력과 진정성 있는 보이스가 아름다운 조화를 이뤄낸 감동의 팝페라 곡으로 16인의 현악 참여자들의 아름다운 연주가 더해져 드라마 같은 감동을 전해 줄 곡이다.

또한 중후한 저음에서 폭풍 같은 고음까지 한계를 느낄 수 없는 그들이 전하는 크로스오버 음악의 매력은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라비던스는 첫 싱글 ‘고맙습니다’는 9일 정오에 공개 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