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7:20
연예

'낮과 밤' 남궁민X김설현X이청아, 美친 포스+존재감…3차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20.11.04 09:0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낮과 밤’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예고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베일에 가려진 남궁민의 정체와 그와 얽히고 설킨 김설현, 이청아의 관계에 궁금증이 폭발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 그런 가운데 ‘낮과 밤’ 측이 3차 티저 예고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공개된 예고에는 한 자리에 모인 남궁민(도정우 역), 김설현(공혜원 역), 이청아(제이미 역)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높인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얽히고 설킨 세 사람의 미묘한 관계를 예고하며 본 방송에 대한 흥미를 치솟게 한다. 특수팀 형사 남궁민은 범죄 현장에서 동료인 김설현에게 체포되고, 남궁민과 이청아는 비밀을 간직한 눈맞춤으로 이목을 사로잡는다. 이에 얽히고 설킨 세 사람의 관계와 이들 사이에 숨겨진 비밀이 무엇일지 관심을 높인다.

무엇보다 초 단위로 변화하는 남궁민의 표정이 긴장감을 폭발시키며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자신을 둘러싼 무장 경찰을 여유롭게 바라보던 남궁민은 김설현을 발견하곤 동공이 흔들리지만, 경찰에 포위된 후 섬뜩한 미소를 자아내 소름을 유발한다. 이후 벽 너머 이청아와 마주한 남궁민은 슬픔이 드리운 눈빛을 내비친다. 이어 남궁민은 “그렇게 모든 것의 끝이, 시작되었다. 내가 그렇게 만들었으니까”라며 곧 무너질 듯한 표정으로 씁쓸하게 정면을 응시해 베일에 싸인 그의 정체에 궁금증이 한껏 치솟는다.

이에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된 후 각종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낮과 밤 티저 보니까 세 배우 정말 기대되네요. 본방사수할게요”, ”이 티저가 드라마 내에서 엄청난 복선일 것 같다”, “남궁민의 도정우 기다리고 있습니다”, “티저부터 퀄리티 대박”, “이제 진짜 얼마 안 남았다. 티저 나올 때마다 너무 기대되요. 낮과밤팀 파이팅”, “김설현 너무 멋있잖아”, “이청아 눈빛 너무 좋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믿보 라인업’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 윤선우가 캐스팅돼 2020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낮과 밤’은 오는 11월 30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tvN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