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05
연예

[이 시간 헤드라인] 강대성 사망…이기광 연봉 800만원?

기사입력 2010.11.01 15:19 / 기사수정 2010.11.01 15:19

온라인뉴스팀 기자
- 11월 1일 오후 3시 헤드라인



배우 강대성, 오토바이 사고로 숨진 사실 뒤늦게 알려져


탤런트 강대성이 오토바이 사고로 숨진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강대성은 지난달 29일 오전 4시께 서울 압구정동 성수대교 남단 네거리에서 오토바이를 타고가다 사고로 숨졌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강대성과 같은 숙소에서 살던 데니안은 강대성의 사망 소식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데니안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늘로간 우리형 기사떴데요....지금 실시간 1위라는데.....연기자의꿈을 못이루고 먼저가고나서 이렇게 알려지게되니 더 마음이 아프네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강대성의 시신은 지난 31일 발인 후 천안공원묘원에 안장됐다.

강대성은 2008년 광고모델로 데뷔한 뒤 각종 드라마에 조연으로 출연해 왔다.
 

  

▶이기광 연봉은 800만원…'아이돌 그만둘래'

비스트의 이기광이 아이돌을 포기하고 힙합을 하고싶다는 발언을 해 화제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에서는 검찰에서 범인을 수사할 때 사용하는 거짓말 탐지기를 동원해 멤버들을 테스트했다.

멤버중 이기광만이 진실을 말한 것으로 밝혀진 가운데 힙합 듀오 슈프림팀의 멤버 사이먼디(이하 쌈디)의 통장잔고가 공개됐다.

탁재훈을 비롯한 멤버들은 "요즘 쌈디가 전성기다. 통장에 900만 원 있다고 세상을 다 가진 줄 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쌈디의 통장 잔고를 알게 된 이기광은 "연봉이 800만 원이다. 아이돌 그만두고 힙합하겠습니다"라며 쌈디를 진심으로 부러워했다.

이에 쌈디는 "우리 회사로 와라. 역시 행사는 힙합이다"이라고 받아쳐 멤버들을 폭소케 했다.



▶'11월의 신부' 최자혜, 웨딩사진 공개


배우 최자혜가 자신의 웨딩사진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자혜는 오는 6일(토) 12시 서울 논현동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린다.

공개된 웨딩사진에서 최자혜는 웨딩드레스 스타일에 따라 표정과 분위기를 달리 잡으며 팔색조 같은 신부의 모습을 표현했다.

두 사람의 결혼준비를 총괄한 아이웨딩네트웍스의 관계자 측은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 속 웨딩촬영이 원활하게 마무리됐고, 새로운 촬영 세트장의 분위기가 신랑 신부와 너무 잘 어울렸다"고 말했다.

이어 "바쁜 일정 속에 모든 결혼 준비는 차질 없이 마무리되었으며 결혼 후에도 서로를 위해 큰 마음의 자리를 내어줄 수 있는 행복한 모습을 기대한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만나 웨딩마치를 올리게 됐으며, 결혼식 사회는 전현무 KBS 아나운서가 맡고 축가는 가수 홍경민과 최자혜의 지인들이 부를 예정이다.

한편, 최자혜는 오는 22일(월)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괜찮아, 아빠 딸'에 캐스팅되어 결혼 후에도 연기자 활동을 계속할 계획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