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하성운이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2일 스타크루이엔티는 유튜브와 브이앱을 통해 하성운의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신곡 5개 트랙의 음원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각 곡의 분위기를 대표하는 재킷 이미지가 담겼다.
‘Mirage’ 앨범의 첫 번째 트랙은 타이틀곡인 ‘그 섬(Forbidden Island)’이다. 몽환적인 멜로디에 하성운의 아련한 듯 섹시한 목소리가 더해져 제대로 귀호강을 선사하는 곡이다. 마치 다른 세계에서 떨어진 것처럼 시선을 사로잡는 검푸른 컬러 의상을 입은 하성운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 번째 트랙인 ‘촛불(Candle light)’은 제목 그대로 따뜻한 빛이 비치는 곳에서 포근하고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며, 세 번째 트랙 ‘2000 Miles’ 또한 청량하면서도 희망적인 곡으로 밝은 분위기를 이어간다
네 번째 트랙 ‘행성(Without you)’과 다섯 번째 트랙 ‘말해줘요(Talk to me)’는 하성운이 작곡,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새하얀 하늘에 저 빛이 보여 별들이 가득하게 펼쳐지는 그곳”이라는 가사는 행성의 공간감과 하늘과 별의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이번 ‘Mirage’ 앨범에서는 신비롭고 아련한 느낌의 ‘그 섬’을 시작으로 애절하고 환상적인 ’말해줘요'까지 하성운이 재해석한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무대 장인 하성운이 완성할 ‘그 섬’ 무대에는 벌써부터 큰 기대가 모인다.
하성운의 네 번째 미니앨범 ‘Mirage’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타크루이엔티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