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57
연예

'뮤뱅' 피원하모니, '사이렌' 데뷔 무대…매번 다른 인트로 퍼포먼스 '눈길'

기사입력 2020.10.30 18:18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가 데뷔곡 '사이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했다.

피원하모니는 3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미니 1집 타이틀곡 ‘SIREN’으로 다양하고 알찬 구성이 돋보이는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피원하모니는 열 여덟 명의 다 인원 댄서들과 함께 웅장하고 화려한 인트로 퍼포먼스를 거침없이 연출해냈다.

이어 타이틀곡 ‘SIREN’의 분위기에 맞는 다채로운 표정, 제스처와 멤버 여섯 명의 정확히 맞아 떨어지는 안무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실력파 K팝 신인 그룹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멤버들은 그간 공들여 준비해온 무대들을 통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완전히 만족시키며 무대 장인 면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매 방송마다 다른 인트로 퍼포먼스를 준비해온 피원하모니는 지난 Mnet ‘엠카운트다운’ 무대 후 공식 SNS를 통해 인트로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하는 등 쉼 없이 달려온 데뷔 무대에 대한 갈증을 풀어내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타이틀곡 'SIREN'은 강렬한 Urban 비트와 묵직한 신디사이저, 사이렌처럼 울려 퍼지는 중독성 있는 리프가 조화로운 힙합 댄스 곡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음악방송 이외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