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한화생명e스포츠와 헬스밸런스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29일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측은 건강식품 전문 기업 헬스밸런스 주식회사(이하 헬스밸런스)와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헬스밸런스와의 후원 계약으로 선수단의 건강을 지키고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지원받는다. 또 e스포츠와 건강식품 시장의 특성을 결합한 이색적인 콜라보 마케팅을 통해 팬들에게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e스포츠 시장에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조성하는 데에 앞장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 관계자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인 헬스밸런스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선수단 뿐만 아니라, 팬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e스포츠 환경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며 “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e스포츠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올해로 창단 3년차를 맞은 한화생명e스포츠는 모기업 한화생명이 추구하는 라이프플러스(LIFEPLUS)의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투자와 다양한 시도를 통한 e스포츠의 주류 문화 정착을 위해 노력 중이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한화생명e스포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