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MLD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T1419가 프리 데뷔 선공개곡 ‘드라큘라(Dracula)’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5일 0시, T1419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7일 공개 예정인 프리 데뷔 선공개곡 ‘드라큘라(Dracula)’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드라큘라(Dracula)’ 포스터 이미지 3종 속 T1419는 파격적인 코스튬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조커’부터 ‘헬보이’, ’직쏘’, ‘오페라의 유령’, ‘삐에로’ 등 유명 영화 속 주인공을 오마주한 특수 분장으로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CG라고 생각될 정도의 높은 완성도와 퀄리티로 티저 이미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싱크로율 미쳤다” “소름 끼친다 CG인 줄” “괜히 곡명이 드라큘라가 아니네” “드라큘라는 어디? 설마 뮤비에서 나오는 거?” “드라큘라가 끝판왕인 듯” “코스튬으로 선공개하는 그룹은 또 처음이네” “파격적일 줄 아는 그룹이네” 등 오는 27일 공개될 선공개곡 ‘드라큘라(Dracula)’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기대가 이어지고 있다.
앞서 T1419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다섯 가지 버전의 프리 데뷔 퍼포먼스 영상으로 신인답지 않은 여유와 실력을 선보였다. 역동적이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에 아이덴티티, 세계관을 절묘하게 표현해내 몰입감을 더했다.
T1419는 MLD와 글로벌 IT 기업 NHN, 소니뮤직(Sony Music)이 손잡고 선보이는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으로 국내뿐 아니라 미국, 일본 동시 데뷔를 목표로 기획한 특급 프로젝트다. 체계적인 시스템 속에서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비주얼은 물론 보컬과 랩, 퍼포먼스, 프로듀싱, 언어 회화 능력 등 다양한 재능을 갖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1419는 프리 데뷔 선공개곡 ‘드라큘라(Dracula)’는 오는 2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