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36
연예

'놀면 뭐하니?' 엄정화, 환불원정대 첫 활동 데뷔기…레전드다운 실력

기사입력 2020.10.25 09:11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만능 엔터테이너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첫 데뷔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가운데, 화려한 비주얼과 가요계 레전드다운 변함없는 실력을 뽐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첫 데뷔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빈틈없는 비주얼로 후배들과 파격적인 환상의 레전드 조합을 자랑한 것은 물론, 박력 있는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먼저, 엄정화는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데뷔 무대의 안무 연습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본격적인 연습에 앞서, 엄정화는 처음 착용해 본 아이돌 이름표에 “나 이런 거 처음 해봐”라며 생애 첫 그룹 활동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표출했다. 이어, 엄정화와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안무를 맞춰 보기 시작, 노래가 흘러나오자 엄정화는 순식간에 표정을 바꾸며 파워풀하고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여 안방극장에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엄정화는 솔로 가수에게는 어색할 수 있는 멤버들과의 동선 맞추기도 빠른 시간내에 습득, 틈틈이 개인 연습까지 더하며 실력과 열정으로 ‘환불원정대’의 팀 케미를 최상으로 끌어올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데뷔 당일, 엄정화는 MBC ‘쇼! 음악중심’ 녹화 현장에 붉은 긴 생머리로 등장, 트레이드 마크인 밝은 미소와 빈틈없는 비주얼을 뽐내며 출근길 촬영에 임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후 리허설 준비 중, 목을 푸는 와중에도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쫑긋하게 만든 가운데, 화려한 비주얼은 물론 프로다운 실력으로 인트로부터 본 무대까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레전드 디바의 귀환을 알렸다. 특히, ‘보란 듯 해내서 보여줘 버려’라는 엄정화의 파트처럼 강렬한 카리스마와 자신감으로 무장한 엄정화의 완벽한 무대는 앞서 엄정화가 힘든 시간들을 극복하기 위해 무던히 노력했던 모습들을 떠오르게 하며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무대가 끝난 후, 멤버들과 벅찬 감정을 나눈 엄정화는 모두에게 “고맙다고 얘기하고 싶었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을 잊고, 더 도전할 수 있게 해줘서 이번 이 기회가 진짜 너무 고맙다”라며 진심으로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직원들에게 감사함을 전해 한 번 더 감동과 훈훈함을 선사했다.

이처럼 엄정화는 ‘환불원정대’ 데뷔 무대를 통해 같은 안무도 자신만의 느낌으로 표현하는 독보적인 안무 소화력과 레전드 디바다운 압도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엄정화’란 네임벨류가 무엇인지를 스스로 입증했다. 또한, 엄정화는 댄스 가수로서 오랜만의 무대임에도 불구, 변함없는 에너지와 아우라로 후배들과 완벽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동시에, 그간 엄정화의 무대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데뷔 무대를 마쳐, 앞으로 엄정화가 ‘환불원정대’ 맏언니로서 보여줄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엄정화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MBC에서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MBC 방송화면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