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07
연예

알렉사, 오늘(22일) ‘엠카’ 출격…‘레볼루션’ 컴백 스테이지 예고

기사입력 2020.10.22 07: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알렉사(AleXa)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한다.

22일 소속사 지비레이블(ZB Label)은 “알렉사가 오늘 오후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스테이지를 꾸밀 예정”이라고 밝혔다.

알렉사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지난 21일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DECOHERENCE (디코히런스)’ 타이틀곡 ‘Revolution (레볼루션)’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그동안 파워풀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음악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던 알렉사는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선보이며 아티스트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알렉사의 미니 2집 ‘DECOHERENCE’는 지난해 10월 21일 발매한 데뷔 싱글 ‘Bomb’ 이후 정확히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미니앨범으로, 기존의 틀을 깨고, 자신만의 독보적인 콘셉트로 새로운 K-POP 시대를 이끌어 나가는 알렉사를 표현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Revolution'은 힙합, 라틴, 심포닉 모멘트로 이뤄져 이전보다 한층 더 강렬한 느낌을 선사하는 곡으로, 알렉사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특히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등 국내 최고 가수들과 작업하고, 빌보드 차트 상위권을 휩쓴 세계적 작곡가 군단 Dsign Music이 알렉사만을 위해 탄생시킨 곡이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컴백과 함께 데뷔 1주년을 맞은 알렉사는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음악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지비레이블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