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5:03
연예

트와이스 지효, 데뷔 5주년 감사 인사…"여러분 덕분에 가수 한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0.10.21 11:15 / 기사수정 2020.10.21 11:15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트와이스 지효가 데뷔 5주년을 맞아 감사 인사를 남겼다.

20일 지효는 트와이스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장문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남겼다.

이날 지효는 "원스 5년 동안 한결같이 예뻐해 주고 사랑해주고 별거 아닌 거에도 감동해주고 목이 쉬어라 소리쳐주고 응원해주고 같이 울어주고 아껴줘서 감사합니다"라며 긴 감사 인사로 글을 시작했다.

이어 "지난 5년이 여러분들에게 행복했던 기억이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꼭 그랬으면 좋겠다!"라고 귀여운 바람을 드러냈다.

특히 지효는 "저희는 여러분 덕분에 가수 해요. 그러니까 앞으로도 저희 곁에서 반짝반짝 예쁜 별들로 함께해주세요"라고 덧붙여 팬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5주년을 기념하는 숫자 5 모양의 풍선을 안은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어 미공개 셀카까지 첨부해 팬들에게 기쁨을 안겼다.

한편, 지효가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정규 2집 '와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을 발매한다.


다음은 트와이스 지효 글 전문.

원스 5년 동안 한결같이 예뻐해 주고 사랑해주고 별거 아닌 거에도 감동해주고 목이 쉬어라 소리쳐주고 응원해주고 같이 울어주고 아껴주고 진심을 줘서 감사합니다.
지난 5년이 여러분들에게 행복했던 기억이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데 꼭 그랬으면 좋겠다!
저희는 여러분 덕분에 가수 해요.
그러니까 앞으로도 저희 곁에서 반짝반짝 예쁜 별들로 함께해주세요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