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괴물 신인’ 다운 군무를 선보였다.
위아이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DENTITY : First Sight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의 타이틀곡 ‘트와일라잇 (TWILIGHT)’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위아이의 패션 센스와 피지컬은 담은 사복 버전의 안무 영상으로, 화이트&블랙의 조화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위아이 멤버들은 마치 한 몸 같은 군무를 보여주며 ‘퍼포먼스 맛집’, ‘괴물 신인’ 등의 수식어를 얻었다. 흐트러짐 없는 비주얼 또한 위아이 만의 매력으로 다가왔다.
위아이는 지난 5일 글로벌 팬들의 관심 속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전격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이다. 타이틀곡 ‘트와일라잇’은 발표 4일 만에 초고속으로 1000만 뷰를 뛰어넘었으며, K팝 그룹의 뮤직비디오 중 24시간 동안 두 번째로 최다 조회수를 기록한 뮤직비디오로 뽑힌 바 있다. 이어 위아이는 음악 방송서 1위 후보에도 오르는 등 무서운 인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편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