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3:43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퍼스트임팩트 2종 추가…강력한 영웅 등장

기사입력 2020.10.20 09:49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드래곤 블레이즈’에 신규 영웅 2종이 등장했다.

20일 게임빌 측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영웅들을 선보이고, 핼러윈 데이를 맞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새롭게 등장하는 영웅들은 퍼스트임팩트 등급으로 강력한 특수 스킬을 갖추고 있다. 

소환사이자 강력한 딜러인 ‘네프티스’는 적 1인을 공격하고, 자신의 모든 액티브 스킬 쿨타임이 감소되는 능력을 지녔다. 전사이자 든든한 탱커인 ‘지크프리드’는 일반 공격 시 추가로 침묵 효과를 부여해 전략적인 재미를 배가시킨다.

핼러윈 데이를 맞아 핼러윈 분위기를 돋우는 ‘나이트메어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실시한다. ‘나이트메어’는 지하 던전을 모험하며 각 층에 배치되어 있는 적들을 물리치고 있는 ‘호박’ 호감도 아이템과 루비 등 풍성한 성장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다음달 3일 까지는 ‘핼러윈 행운 룰렛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해 ‘룰렛 포인트’를 획득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호박, 초월의 정수, 아크버스터 파츠 뽑기권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달 26일까지는 ‘로그인 이벤트’와 ‘오늘의 할 일 모두 완료 이벤트’도 실시한다. 누적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호감도 초기화 아이템’, ‘엘가이아 무기 5회 소환권’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신규 콘텐츠 추가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게임빌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