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6 16:32
연예

'슈퍼밴드' 퍼플레인 측 "공식 활동 종료…지지와 사랑 감사" [공식입장 전문]

기사입력 2020.10.19 13:25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밴드 퍼플레인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됐다.

JTBC스튜디오 측은 19일 "JTBC 프로그램 ‘슈퍼밴드’를 인연으로 당사와 함께해 온 밴드 퍼플레인이 2020년 10월 14일 자로 공식적으로 활동이 마무리되었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채보훈을 비롯해 김하진, 양지완, 정광현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활동하게 되며, 이나우는 당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퍼플레인 멤버들의 행보를 전했다.


또 "퍼플레인을 응원하고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당사는 퍼플레인 멤버들의 활동을 지지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퍼플레인(채보훈, 양지완, 김하진, 이나우, 정광현)은 지난해 방송된 JTBC 경연 프로그램 '슈퍼밴드'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결성됐으며, 지난 8월 첫 정규앨범 'Wanderer Fantasy'를 발매했다.

이하 퍼플레인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JTBC스튜디오입니다.

JTBC 프로그램 ‘슈퍼밴드’를 인연으로 당사와 함께해 온 밴드 퍼플레인이 2020년 10월 14일 자로 공식적으로 활동이 마무리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채보훈을 비롯해 김하진, 양지완, 정광현은 각자의 소속사로 돌아가 활동하게 되며, 이나우는 당사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전속 계약을 체결하여 인연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그동안 퍼플레인을 응원하고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퍼플레인 멤버들의 활동을 지지하고 응원할 것입니다.

개인 정비 및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퍼플레인 멤버들과 다시 만날 날을 기약하며, 지금처럼 이들을 향한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JTBC스튜디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