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21:35
연예

홍진영, 자신의 이름 딴 파운데이션 출시…'편스토랑'서 화제

기사입력 2020.10.19 11:00 / 기사수정 2020.10.19 11:00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이름을 따 론칭한 ‘홍샷’의 새로운 제품이 출시된다.

19일 오전 홍진영의 소속사는 “홍진영의 새로운 화장품 ‘홍샷 머랭커버’가 정식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기존 ‘홍샷 파운데이션’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만큼 개선된 성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홍샷 머랭커버’는 제이원코스메틱과 홍진영이 합작해 만든 제품이자 뷰티 마니아들의 사랑을 받았던 ‘홍샷 시즌1 파운데이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제품명과 같이 머랭처럼 쫀쫀한 커버력과 피부 커버, 톤업, 진정 효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이날 출시되는 신제품은 홍진영이 지난 8월 방송된 KBS 2TV ‘편스토랑’을 통해 공개되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았다. 대결 요리를 고민하던 중 허경환과 황치열을 집에 초대해 함께 술을 마시는 장면에서 홍진영이 붉어진 목과는 달리 하얗고 매끄러운 얼굴을 유지하며 직접 제품의 성능을 입증했다.

당시 방송이 끝난 후 시청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홍진영이 사용한 제품을 묻는 질문이 폭주했고 이에 홍진영 측은 “음주 시 온몸이 붉어지는 체질을 커버하기 위해 얼굴 부분에 홍샷 시즌 2 제품으로 가볍게 가린 것 외에 다른 메이크업은 하지 않았다"고 밝혀 뷰티 매니아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홍진영의 ‘홍샷’ 시즌 1 파운데이션 제품은 출시 직후 홈쇼핑 완판을 기록한 것은 물론 높은 화제성과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뷰티 마니아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만큼 더욱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돌아온 홍진영의 ‘홍샷 머랭커버’가 다시 한번 대중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홍진영은 19일 오후 8시 45분 현대홈쇼핑에 출연해 ‘홍샷 머랭커버’를 소개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IMH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