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36
연예

'로또싱어' 김용진, 23일 신곡 '밤밤밤' 발매…폭발 가창력+애절 보이스

기사입력 2020.10.19 10:48 / 기사수정 2020.10.19 10:48

강다윤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가수 김용진이 자신의 진면목을 또 한 번 보여줬다.

김용진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MBN 예능프로그램 '인생역전 뮤직 게임쇼-로또싱어'(이하 '로또싱어')에 출연해 대중에 새롭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유의 묵직한 동굴 저음으로 관객 심사위원단을 사로잡은 김용진은 흔들림 없는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OST 프린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주목받았다.

이적의 '같이 걸을까'를 선곡한 김용진은 호소력 짙은 보컬로 극찬을 받으며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중저음의 허스키 보이스로 진심을 전달하며 깊은 울림을 안겼다.

방송 이후에도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김용진이기에 가능했던 무대"라는 호평이 이어졌지만 아쉽게도 최종 A조 6인에 들지는 못했다. 하지만 김용진은 로또싱어'를 통해 자신의 성장 가능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키며 관객은 물론 안방극장에도 진한 인상을 남겼다.

이에 김용진이 오는 23일 발매를 앞둔 새 싱글앨범 ‘밤, 밤, 밤 (헤프고 아픈 밤)’에 대한 관심도 뜨거워지고 있다.

‘밤, 밤, 밤 (헤프고 아픈 밤)’은 부드럽고 서정적인 선율과 섬세한 멜로디에 김용진만의 진한 목소리가 복잡 미묘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그려낸 곡이다. 히트곡 메이커로 통하는 작사가 김이나가 가사를 쓰며 김용진과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용진의 신보는 오는 23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로또싱어' 방송화면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