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19:57
연예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 시즌2로 컴백…투니버스의 야심작

기사입력 2020.10.19 08:38



19일 CJ ENM 투니버스는 오는 23일 ‘조아서 구독중2’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조아서 구독중2’는 10대 크리에이터인 주인공 ‘조아서’가 어느덧 구독자 100만명을 보유한 대형 먹방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며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담았다.

지난 시즌1이 초보 크리에이터 ‘아서’와 ‘리아’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그렸다면, 이번 시즌2에서는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가 된 주인공 ‘아서’가 조금 더 복잡다단한 고민과 감정을 맞닥뜨리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이다. 우정과 질투 사이를 오가는 미묘한 감정선에 풋풋한 로맨스 요소까지 더해져 10대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즌1에서 ‘아서’와 ‘리아’ 역을 맡았던 투니스타 윤혜림과 김리원이 시즌2에서도 ‘아서’와 ‘리아’로 분해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다시 한번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급 유튜브 크리에이터 ‘도티’도 지난 시즌에 이어 극중 MCN 회사 ‘모래컴퍼니’ 대표 역할로 고정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조아서 구독중2’에는 막강한 존재감을 자랑하는 새로운 인물들이 캐스팅돼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주인공 ‘아서’와 라이벌 구도를 이룰 먹방 크리에이터 ‘샤샤’역에는 신인 아이돌 ‘우아!’(woo!ah!) 의 멤버 우연이, 새로운 남주인공 ‘이선율’과 ‘문도진’ 역에는 아역스타 심현서와 박상훈이 각각 낙점됐다.

심현서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와 영화 ‘유월’에서 주인공을 맡아 남다른 연기력을 뽐낸 바 있으며, 박상훈 또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1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배우 권상우의 아역으로 선정돼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친 바 있다. ‘조아서 구독중2’에서 이들이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 예고편도 화제다. 주인공 ‘아서’가 100만 크리에이터가 되면서 둘도 없는 단짝 ‘리아’와 갈등을 겪는 모습, 개성만점 범상치 않은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모습 등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껏 높아지는 중이다. 특히 ‘아서’가 설레는 로맨스를 겪게 되는 장면도 살짝 엿보여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시즌2로 돌아온 CJ ENM 투니버스 웹드라마 ‘조아서 구독중2’는 10월 23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투니버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되며, 투니버스 채널에서는 같은 날 저녁 8시 50분에 방영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