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펜타곤이 신곡 '데이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타이틀곡 '데이지'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무채색의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성숙미가 돋보이는 '데이지'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손으로 꽃을 만들거나 머리 위에 손을 올리고 턴을 하는 등 섬세하고 절제된 동작부터 화려하고 파워풀한 칼군무까지 곡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녹여낸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곡 '데이지'의 포인트 안무이자 데이지 씨앗을 옮겨 꽃을 피워내는 일명 '파종 댄스'로 퍼포먼스를 마무리하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 같은 강한 몰입감을 선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곡 '데이지'는 펜타곤 멤버 후이와 우석,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함께 작업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이다. 이별 뒤 누구나 겪었을 법한 아련하고 슬픈 마음을 트렌디하면서도 섬세하게 표현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곡 분위기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완벽한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아름다운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한편, 펜타곤은 오늘(17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데이지'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