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보이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가 두 번째 재킷 사진을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P1Harmony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6일 P1Harmony의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DISHARMONY : STAND OUT’의 두 번째 버전의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서는 P1Harmony의 세계관 속 멤버 기호가 가지고 있는 시공간 조종 능력을 연출해 묘한 무드를 담아냈다. 시공간을 조종당한 듯 불규칙하게 놓여진 문을 통해 기호의 능력을 그려냈으며, P1Harmony의 세계관을 공고히 했다. 15일 최초 공개된 첫 번째 버전의 재킷 사진과는 대조적으로, 캐주얼한 P1Harmony만의 착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P1Harmony는 28일 공개하는 미니 1집 ‘DISHARMONY : STAND OUT’을 통해 ‘부조화’(DISHARMONY)로 둘러싸인 사회 속에서 ‘남들과 다를 수 있는 용기, 세상을 향해 ‘아니오’라고 말할 수 있는 힘’(STAND OUT)을 노래할 예정이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베일을 벗은 타이틀 곡 ‘SIREN’은 흡인력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이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단번에 사로잡을 강렬한 퍼포먼스를 기대케 한다.
한편 P1Harmony의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P1Harmony 공식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