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49
연예

티아라 지연, 친오빠와 고급 외제차 SUV 셀프 세차 "너무 힘든데 뿌듯" [종합]

기사입력 2020.10.15 17:53 / 기사수정 2020.10.15 17:53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지연이 셀프 세차에 나섰다. 

지연은 지난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체험 셀프 세차 현장"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지연은 "셀프 세차 영상을 갖고 왔다. 셀프 세차가 이렇게 힘들지 몰랐는데 다행히 친오빠가 도와줘서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후기를 전했다. 

영상에서 지연은 자신과 똑닮은 친오빠와 함께 셀프 세차에 나섰다. 지연의 차는 고급 SUV 브랜드로 눈길을 끌었다. 해당 차량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사랑 받고있는 프리미엄 SUV 중 하나로 손꼽힌다. 

지연은 "세차 언제 했느냐"는 질문에 "몰라. 기억도 안난다"고 답했다. 더러운 차를 보며 실소를 금치 못하는 지연은 구독자들에게 사과까지 하며 "예쁜 모습만 보여야 하는데"라고 말했다. 

지연은 차에 거품질을 열심히 하며 세차 의욕을 불태웠다. 이어 직접 구석구석 물을 뿌린 뒤 마른 수건으로 차를 닦기도 했다. 

세차 작업을 마친 지연은 "너무너무 힘든데 뿌듯하다. 내가 꼼꼼하게 하지는 않았지? 바퀴 빼고는 그래도 잘했지?"라며 스스로 뿌듯해했다. 끝으로 지연은 직접 차를 몰고 세차장을 빠져 나갔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지연 유튜브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