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오는 19일 컴백을 앞두고 신곡 ‘와이낫?’(Why No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5일 0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업템포 스타일의 빠른 비트로 시작되며 ‘와이낫?’(Why Not?)의 일렉트로 팝 사운드로 강렬함과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영상미로 화려함을 더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각각 다른 공간에서 특색을 살린 영상 연출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신곡에 대한 궁금증과 호기심을 유발시켜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 문구에서 힌트로 제공된 신곡 ‘와이낫?’(Why Not?)의 하이라이트 부분 가사의 음원이 노출되며 ‘아 왜, 아 왜, 아 왜’라는 당당한 느낌의 자아를 추구하는 가사를 통해 신곡의 흥미로움을 더했다.
특히 이달의 소녀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해시’(#) 이후로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With all LOOΠΔs around the world’(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들과 함께)라는 슬로건 메시지를 공개하며 전 세계 이달의 소녀들과 경계와 선을 넘어 하나됨을 예고,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은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