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아이즈원 브이앱에서는 “똥땅띵똥 채연이예요”라는 제목의 브이라이브가 진행됐다.
아이즈원 채연이 주도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방송이었던 이번 브이앱.
이날 방송에서 채연은 ‘스튜디오 춤’ 콘텐츠 조회수 공약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CJ ENM Mnet 디지털 스튜디오에서 운영하는 댄스 특화 채널 '스튜디오 춤'은 지난 5일과 10일 밤 11시 유튜브 '스튜디오 춤' 채널을 통해 신규 콘텐츠 'Artist Of The Month'가 베일을 벗었다.
'Artist Of The Month'의 첫 주인공은 아이즈원의 채연으로, 그는 '10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돼 다양한 콘텐츠들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채연은 ‘스튜디오 춤 조회수 봤는데 놀랍더라. 많이 봐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그는 “위즈원과 저를 봐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하다. ‘우리 채연이가 짱이야’, ‘아이즈원에 채연이가 있어서 든든해’ 이런 댓글 보고 너무 감사했다. 감사한 마음밖에 없다”고 말했다.
채연은 “스튜디오 춤 제작진 분들께도 감사드린다. 좋은 기회를 주셔서”라며 스텝들을 향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그는 조회수 공약으로 두 가지를 내놨다. 200만 기념 공약은 데뷔 아이즈원 2주년 기념 자체 제작 영상을 업로드하는 것. 그는 온택트 콘서트 리허설, 멤버들 생일 축하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담겨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어서 300만뷰 달성 시에는 “연습 중인 춤 하나를 영상 찍어서 업로드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약 174만이다.
현 세대 걸그룹 대표 댄스담당 중 한명으로 꼽히는 채연. 그의 새로운 댄스 영상 예고는 공식 팬클럽 위즈원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스튜디오 춤'은 춤에 특화된 아티스트들과 댄스 크루가 함께 만드는 K-POP 댄스 전문 채널이다.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를 심도 깊게 만나볼 수 있는 'BE ORIGINAL', 댄스 크루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담긴 'DANCE THE X'는 물론 이에 얽힌 비하인드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보여주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브이앱-스튜디오 춤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