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감독 신정원)이 오늘(13일)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등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9월 29일 개봉한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죽지 않는 언브레이커블을 죽이기 위한 이야기를 그린 코믹 스릴러다.
독창적인 소재는 물론 진지하면서도 뻔뻔하게 진행되는 극의 전개, 어디서 터질지 모르는 뜻밖의 웃음폭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은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근래 한국 영화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독보적인 장르 영화라는 가치를 인정받으며 관객들의 호평 속 꾸준히 상영되고 있다.
이정현, 서영희, 이미도가 열연한 여고 동창 센 언니 3인방과 코미디부터 호러, 스릴러, 액션까지 담당하는 김성오의 언브레이커블, 그리고 올해의 캐릭터로 손꼽힐만한 양동근이 분한 닥터 장까지 주목받았다.
메가폰을 잡은 신정원 감독은 '시실리 2km', '차우', '점쟁이들' 등 전작들에 이어 이번 영화를 통해 놀라운 발상이 돋보이는 소재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개성과 독창적인 색채로 그려내 더욱 확고한 스타일을 구축했다.
또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은 대만, 베트남, 인도네시아, 홍콩, 마카오, 일본, 필리핀까지 총 6개국 해외 판매와 더불어 이중 대만과 베트남은 10월 30일 개봉을 확정 지었다.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의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Z케이블TV VOD), Seezn, U+모바일tv, 네이버시리즈, CJ TVING, WAVVE, 구글플레이, 곰TV, 카카오페이지, 씨네폭스, 웹하드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CO㈜더콘텐츠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