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01:29
연예

베리베리 동헌 "'로드투킹덤' 통해 성장, 많이 배웠다"

기사입력 2020.10.13 16: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베리베리(VERIVERY) 동헌이 '로드 투 킹덤'을 통해 성장했다고 밝혔다. 
 
베리베리(동헌, 호영, 민찬, 계현, 연호, 용승, 강민)는 13일 오후 다섯 번째 미니 앨범 '페이스 어스(FACE US)'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졌다. 

이날 동헌은 Mnet '로드 투 킹덤' 출연을 통해 한층 성장했음을 느꼈다고 밝히며 "선후배 동료분들과 많은 것들을 배우고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배웠다. 무대에서 멤버들이 더욱더 빛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돼서 성장했다고 느낀다"고 말했다. 

이어 연호는 "멤버들이 무대 준비할 때나 무대할 때 표정, 눈빛에서 표현의 폭이 넓어졌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이며 앞으로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베리베리 신보 '페이스 어스'는 올 한해 대중과 함께 그려갈 새로운 희망의 스토리인 '페이스 잇(FACE it)'의 세 번째 에피소드다. '나'와 '너'의 연결로 만들어진 '우리'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세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G.B.T.B.'는 '고 비욘드 더 배리어(Go Beyond The Barrier)'의 약자다. '너와 나, 우리는 함께 어떤 장애물이든 뛰어넘어 결국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다'는 희망적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동헌, 계현, 연호가 공동 작사·작곡한 '소중력'을 비롯해 '마이 페이스(MY FACE)' '홀드 미 타이트(Hold me tight)' '겟 아웃 마이 웨이(Get Outta My Way)' 그리고 CD에만 수록되는 '땡큐 넥스트?(Thank You, NEXT?)' 등 총 6곡을 수록해 베리베리만의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 5집 미니 앨범 '페이스 어스'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