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컴백쇼 뮤톡 라이브'가 걸그룹 위키미키의 신곡 '쿨(COOL)' 리허설 현장을 공개했다.
12일 오후 8시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에서는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와, 데뷔와 동시에 폭발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신인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등장해 신곡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두 팀의 출연 소식에 많은 K팝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위키미키의 포스 넘치는 리허설 사진이 공개되며 더욱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위키미키 멤버들은 어두운 배경 속에서 각각 단상 위에 선 채 한 줄기 강렬한 조명을 받으며 절도 있는 안무로 시크한 매력과 카리스마를 발산,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이 각기 조명 아래 선 채 절제미가 돋보이는 안무를 펼치는 독특한 무대 구성으로 호기심을 자극한 것.
'컴백쇼 뮤톡 라이브' 제작진은 "신곡 MV 장면 중 일부를 라이브 무대에서 재연해 선보일 예정"이라며, "시크한 카리스마를 장착하고 컴백한 위키미키만의 독보적인 분위기에 절로 빠져들게 되는 강렬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날 라이브에서는 최근 첫 미니앨범 '아이덴티티 : 퍼스트 사이트(IDENTITY : First Sight)'로 데뷔하자마자 화제를 낳고 있는 ‘괴물 신인’ 위아이의 신곡 '트와일라잇(TWILIGHT)'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위키미키와 위아이가 출연하는 '컴백쇼 뮤톡 라이브'는 12일 오후 8시 카카오 TV 오리지널에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TV 오리지널 '컴백쇼 뮤톡 라이브'
강다윤 기자 k_yo_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