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그_냥과 그룹 에이프릴의 김채원이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연출 최성범, 극본 조승희, 제작 콘텐츠지음)’ OST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섰다.
모스트콘텐츠와 콘텐츠지음은 그_냥과 김채원(에이프릴)이 참여한 JTBC ‘경우의 수’의 세 번째 OST ‘Sweet Dream’이 오늘 10일 낮 12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Sweet Dream’은 극중 10년 동안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고 가던 우연(신예은 분)과 수(옹성우 분)사이의 달콤하고 미묘한 기류를 그려낸 미디움 템포 곡이다.
특히 이 곡은 통통 튀는 EP 사운드에 부드러운 통기타 선율이 더해져 감미로움과 귀여운 매력이 공존하는 사랑스러운 듀엣곡으로, ‘대세 싱어송라이터’ 그_냥과 ‘대세 걸그룹’ 에이프릴 김채원의 신선한 조합과 돋보인다. 또한, 극중 우수커플의 케미만큼이나 극과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두 사람의 음색이 귀를 사로잡으며 극에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할 예정이다.
‘Sweer Dream’은 드라마 ‘제 3의 매력’, ‘한 번 다녀왔습니다’ 등을 포함해 다수의 드라마 OST를 작업한 김은재 작곡가의 작품이다. 여기에 ‘보이스 3’,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 수많은 드라마 OST에 참여한 기타리스트 이준화가 편곡에 참여해 사랑스럽고 유쾌한 극의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신선한 러브송 테마를 탄생시켰다.
가창을 맡은 그_냥은 2015년 데뷔했으며 ‘듣고 자요’, ‘새벽 두시’ 등을 통해 인디씬에서 꾸준히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발매한 ‘너의 밤은 어때’가 최근 다음 웹툰 ‘취향저격 그녀’의 OST로 재편곡되며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과 함께 대세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어 김채원은 그룹 에이프릴의 메인 보컬로 데뷔하여 ‘예쁜게 죄’, ‘LALALILALA’, ‘Now or Never’ 등 매 컴백마다 새로운 컨셉과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최근 김채원은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출중한 가창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지난 9월 25일 첫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경우의 수’는 10년에 걸쳐 서로를 짝사랑하는 두 남녀의 청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방영에 앞서 몇 차례 티저를 공개하면서 두 주연 옹성우와 신예은을 비롯하여 풋풋하고 싱그러운 청춘 배우들의 완벽한 합을 뽐내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 속에 시작을 알렸다.
한편, 그_냥과 김채원(에이프릴)이 가창한 ‘경우의 수’의 세 번째 OST ‘Sweet Dream’은 오늘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모스트콘텐츠-콘텐츠지음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