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15:33
연예

애절한 규현, 유연석 눈물 열연으로 완성된 '내 마음을 누르는 일'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0.10.08 18:00 / 기사수정 2020.10.08 17:1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의 새 디지털 싱글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이 베일을 벗었다.

규현은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을 발매했다.

신곡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은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이 조화로운 정통 발라드 장르로, 사랑하는 사람을 늘 곁에서 바라보며 다가갈 수 없음을 '존재하지만 보이지 않는 낮에 뜨는 별'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쓸쓸하게 남겨진 한낮 오후의 작은 별 하나 / 잊지 못해 나처럼 너도 머물게 된 걸까 / 시간마저 멈춘 외딴곳에서 / 그대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날 / 멀리서 널 바라보며 / 해줄 수 있는 게 참 별거 없어서 / 오늘도 내가 해야 할 일 / 다가가고 싶고 널 안고 싶은 / 내 마음을 누르는 일 / 난 없는 듯이 있어 그 어느 곳에도 속하지 못한 채' 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유연석이 출연, 애절한 눈물 연기를 보여주며 이별한 남자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규현 '내 마음을 누르는 일 (Daystar)' 뮤직비디오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