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6:03
연예

‘솔로 말고 멜로’, 위키미키 최유정X김도연 웃음 폭발 티저 공개 눈길

기사입력 2020.10.08 09:16



지난 7일 와이낫미디어는 신작 '솔로 말고 멜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솔로 말고 멜로'는 여중, 여고, 여대 트리플 콤보를 달성한 절친 봉주이와 지연서가 우연히 남녀 공용 셰어하우스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다루는 로맨스 시트콤이다.

현실 절친이자 위키미키 멤버인 최유정과 김도연은 각각 봉주이, 지연서 캐릭터를 맡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최유정, 김도연과 호흡을 맞출 우승봉, 강준우, 마훈, 마호영 역에는 정효준과 김민철, 문지후, 이소율이 각각 캐스팅돼 기대를 더한다.

핫한 신예들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봉주이, 지연서가 하숙집 솔하우스에 발을 딛게 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여초 인생으로 남자만 보면 소심해지는 봉주이는 우승봉과 술을 마시다가 단둘이 카페에 가게 됐다. 이후 우승봉은 봉주이가 남자와 편히 지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제안한다. 과연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극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봉주이와 달리 남자만 보면 김칫국 마시기 일쑤인 지연서는 솔하우스에서 강준우, 마훈과 얽히게 된다. 신발을 선물한 강준우에게 지연서는 자신을 좋아하냐고 물었다. 묘한 분위기로 핑크빛 기류를 풍기던 것도 잠시, 지연서는 강준우와 사사건건 부딪치게 된다. 지연서를 설레게 한 또 다른 남자 마훈은 저번 주까진 아이돌이 되겠다고 하더니 갑자기 배우가 되겠다고 선포하며 연기 연습을 하고 그 모습을 본 지연서는 황홀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마훈의 동생 마호영이 등장해 봉주이를 챙기는 우승봉을 묘한 시선으로 바라봐 긴장감을 조성했다.

티저만으로 웃음을 빵빵 터뜨리는 유쾌한 여섯 남녀가 펼치는 예측 불가 로맨스에 많은 기대가 쏠린다.

'솔로 말고 멜로'는 와이낫미디어와 KT Seezn이 공동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오는 20일 콬TV 유튜브에서 첫 방송된다. 유튜브보다 일주일 먼저 선공개되는 KT Seezn에서는 오는 13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날 동남아, 인도 및 대만 팬들을 위해 WeTV에서도 ‘솔로 말고 멜로’가 방영될 예정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낫미디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