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3:42
연예

이소라, '도전! 수퍼모델 KOREA' 심사위원 출연

기사입력 2010.10.22 16:15 / 기사수정 2010.10.22 16:15

여명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방송연예팀/여명진 기자] 대한미국 수퍼모델 1호 '이소라'가 대한민국 차세대 톱모델 선발에 나선다.

23일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6화에서 이소라는 모델선배이자 패션 CEO로서 날카롭고 예리한 심사평을 쏟아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도전자들의 표정부터 손가락, 발끝, 눈빛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꼼꼼한 평가로, 도전자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고. 특히 이소라는 "모델은 단지 포즈를 취하는 것이 아니라, 의상의 컨셉을 이해하고 그것을 표현할 줄 알아야 한다", "평소 화보나 런웨이 밖에서도 하이힐을 신고 패션에도 신경을 쓰며 끊임없이 가꿔야 진정한 모델이 될 수 있다"는 등 '대선배모델'다운 따끔한 충고들을 전했다.

이소라는 "의상 디자인이 아니라 모델을 심사하는 것이라 색다른 경험이었다"며, "특히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출신의 디자이너들과 함께한 미션이라 더욱 의미있고 재미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도전자들 각각, 남다른 개성을 갖고 있는 것 같아서 앞으로 너무 기대가 된다. 누가 최종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있게 지켜보겠다"고 덧붙였다.

이 날 방송되는 6화에서 도전자들은 <프런코> 출신의 디자이너 5명, 남용섭, 정재웅, 최혜정, 윤세나, 윤춘호 등이 직접 제작한 의상을 입고 화보 촬영에 나선다. 비닐봉투, 목장갑, 볼펜 등 이색 소재들로 만든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도전자들은 눈부신 활약을 펼쳐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23일(토) 밤 12시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6화가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 KOREA>]



여명진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