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펜타곤이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9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0집 'WE:TH'(위드)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펜타곤은 오는 10월 4일 인터뷰 필름 'WE: PENTAGON'을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콘셉트 이미지,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신보와 관련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오픈한다.
특히 11월 29일에는 첫 온라인 콘서트 '2020 PENTAGON ONLINE CONCERT [WE L:VE]'를 개최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이날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컴백 일정이 담긴 캘린더를 비롯해 새 앨범의 로고, 드라이플라워, 필름 컷, 폴라로이드 등 콘셉추얼한 소품으로 꾸민 벽면 이미지가 담겨있어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지난 2월 발매한 정규 1집 'UNIVERSE : THE BLACK HALL'(유니버스 : 더 블랙 홀) 이후 8개월 만의 신보다.
매 앨범마다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하며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퍼포먼스, 독보적인 팀 컬러를 뽐내 온 펜타곤은 이번 신보를 통해 그동안 선보인 적 없는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위드)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