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네오플은 28일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69번째 신규 캐릭터 ‘에밀리’를 추가했다.
지난 26일 진행된 온라인 쇼케이스 ‘트루퍼쇼’를 통해 첫 공개된 ‘에밀리’는 ‘사이퍼즈’의 69번째 능력자로, 상황에 따라 물질을 조합해 여러 캡슐을 빠르게 만들어 전투를 지원한다. 귀엽고 발랄한 성격을 지녔으며, 전투에는 미숙하지만 천재적인 연금술을 통해 다양한 속성을 활용할 수 있는 다재 다능한 소녀이다.
공격을 위한 ‘화염캡슐’, 무력화를 위한 ‘냉기 캡슐’, ‘회복 캡슐’ 등 다양한 속성의 캡슐탄을 이용해 원거리 서포터로 활약한다. 특히, 특제탄을 던져 광범위한 효과를 적용시키는 궁극기인 ‘알케믹 로켓’은 화학 천재 연금술사 에밀리의 능력을 극대화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5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하면 ‘EC 선택형 풀유니크’, ‘SM 선택형 풀유니크’, ‘선택형 레어 소모품상자(3개)’, ‘에밀리 스페셜 헤어Ⅲ’을 지급하고, 10월 1일에는 ‘코스튬 도안(5개)’, ‘비단 주머니 (5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매일 공성전 1판 플레이 시 ‘EC 에밀리 풀 유니크’, ‘에밀리 소모품 레어부스터(3개)’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10판마다 ‘선택형[가을] 프레임’, ‘비단주머니(5개)’를 지급한다. 신규 능력자 ‘에밀리’로 플레이하면 캐릭터 경험치 2배의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10월 29일까지 ‘마블’ 완주 보상으로 ‘에밀리 특별 포스터’를 증정한다.
한편, ‘사이퍼즈’에서는 지난 2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캐릭터 쇼케이스 ‘트루퍼 쇼’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베이커리 콘셉트의 행사장에서 신규 캐릭터 ‘에밀리’를 최초 공개하고, ‘에밀리’ 목소리를 연기한 여윤미 성우의 스킬 파헤치기 영상도 함께 상영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네오플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