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2:16
연예

[이 시각 헤드라인] '노골적' 숨은 군인찾기…JYJ 빌보드 '메인'

기사입력 2010.10.21 14:02 / 기사수정 2010.10.21 14:02

온라인뉴스팀 기자

- 10월 21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노골적' 숨은 군인찾기…네티즌 '폭소'

'숨은 ○○찾기' 시리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노골적인 '숨인군인 찾기'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여름 '고양이를 찾아라'사진이 다시금 화제가 된 가운데 21일 '올빼미를 찾아라'사진 역시 화제가 됐다.

네티즌들이 사진 속에서 고양이와 올빼미를 찾기 위해 진땀을 뺀 가운데 '노골적인' 숨은 군인 찾기 사진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이 사진은 얼핏 보면 평범한 쇼파만 보인다. 하지만 좌측에 보면 고양이 같은 무언가가 보인다.

이 사진의 정체는 군복을 입은 군인이 쇼파에 엎드려 있는 것으로 완벽한 위장(?)을 자랑한다.

고난도의 '숨은 ○○찾기' 사진에만 열중하던 네티즌들은 너무나 노골적인 이 사진에 "노란색 군화가 고양이 인줄 알았다", "쇼파와 한 몸이 된 것 같다", "너무 쉽게 찾았는데 웃음이 그치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 JYJ 빌보드 메인 장식 '세계적 관심 증명'


JYJ(영웅재중 믹키유천 시아준수)가 팝 분야에서 세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빌보드 온라인의 메인을 장식했다.

21일 온라인판 빌보드는 'JYJ rocks with Kanye on debut album'라는 제목과 함께 JYJ의 사진을 메인에 내세웠다.

유명 팝스타인 카니에 웨스트화 함께 만든 앨범에 대한 관심이 팝의 본고장에서도 반영된 셈.

JYJ는 오는 11월 27-28일 양일간 글로벌 음반인 'The Beginning'의 월드와이드 콘서트 'JYJ Worldwide Concert in Seoul'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고 전세계 팬과 만난다.

첫 단독콘서트인 'JYJ 월드와이드 콘서트 인 서울'(JYJ Worldwide Concert in Seoul) 1차 판매 분 2만여 석이 예매 시작 20분만에 매진됐다.

머라이어 캐리, 제니퍼 로페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세계 최고 팝 아티스트의 공연 총 감독을 역임한 제리 슬로터가 연출을 맡는 이번 콘서트는 무대, 시스템 등 최대, 최고 수준의 하드웨어가 투입되는 이번 서울 콘서트는 지상 최대의 공연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 빅토리아, 과거사진 공개…'어릴 때부터 우월했네'

걸그룹 f(x) 멤버 빅토리아의 과거 사진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알려진 빅토리아의 과거 사진은 데뷔 전 중국에서 무용을 배우던 시절의 모습이다.

중국의 유명 배우 장쯔이의 다큐멘터리에서 우연히 포착된 빅토리아는 발레복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타고난 미모였다", "자연미인 인증", "어린 시절부터 눈이 부셨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토리아는 2PM의 닉쿤과 함께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출연중이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