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55
연예

최수종, ♥하희라 붕어빵 딸과 투샷…우월한 미모 유전자 [종합]

기사입력 2020.09.25 15:10 / 기사수정 2020.09.25 15:1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최수종과 딸 윤서 양의  근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수종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사진 촬영 전 딸 최윤서 씨와 한 컷.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거울 앞에 선 최수종과 딸 윤서 양의 모습이 담겼다. 최수종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거울을 바라보는 모습. 윤서 양은 이러한 아빠와 자신의 모습을 핸드폰 카메라로 담고 있다.



특히 눈길을 끄는 건 딸 윤서 양의 비주얼이다. 엄마인 배우 하희라의 이목구비를 쏙 빼닮은 것. 화려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최수종은 "가족사진 촬영 중 딸이 찍어준 롱다리 컷"이라며 딸이 찍은 사진의 사진을 따로 업로드하기도 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자녀들은 지난 8월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하희라가 인스타그램에 최수종, 아들, 딸과 함께 찍은 동영상을 게재했고, 아들과 딸의 비주얼이 화제를 모은 것. 당시 공개된 영상에서는 아빠 최수종을 쏙 빼닮은 아들과 엄마 붕어빵 미모를 자랑하는 딸의 모습이 스쳐지나가듯 담긴 바 있다.

지난 10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아들, 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하희라는 두 자녀가 최수종을 닮아 다정하다며  "어디를 가도 가방을 들어주겠다고 한다. 아빠의 뒷모습을 항상 보면서도 딸조차도 내게 뭘 해주겠다고 한다. 습관이 돼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수종, 하희라는 지난 1993년 결혼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최수종, 하희라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