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최지수가 웹드라마 ‘리플레이’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하지만, 가장 순수한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을 담아 과거 우리들의 모습을 상기하게 되는 공감 로맨스를 그린다. ‘리플레이’라는 제목처럼 현재에서 과거를 재생하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특히 시청자들의 감정 이입과 깊은 여운을 불러일으킬 OST에는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해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최지수는 극 중 '유하영'(미연 분)의 세상 둘도 없는 절친이자 밴드부 리더 겸 베이스 담당 ‘임서은’ 역을 맡았다. 귀여운 외모가 눈에 띄는 ‘임서은’은 학교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싸 체질인 인물. 최지수 특유의 밝고 풋풋한 에너지로 언제 어디서나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는 발랄한 매력의 ‘임서은’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표현해 낼 전망이다.
드라마 '놓지마 정신줄', '농부사관학교2', 영화 '초미의 관심사' 등에 출연한 최지수는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이번 작품을 위해 베이스 연주 연습에 몰두하고 있음을 예고,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배우 최지수가 ‘리플레이’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리플레이’는 올해 하반기에 작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에코글로벌그룹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