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1:02
연예

성준, 유부남+아빠 돼 컴백…"늘 솔직하려 한다" [화보]

기사입력 2020.09.23 09:13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누군가의 남편이자 아빠가 돼 돌아온 성준의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싱글즈가 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 '연애의 발견' 등에 출연해 팬들을 설레게 했던 배우 성준의 화보를 공개했다. 

성준은 지난 7월 군 복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군 복무 중 결혼과 출산을 고백하며 화제를 모았던 그는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한 후 복귀를 준비 중이다.

이번 화보에서 성준은 카리스마와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독보적인 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특히, 군 제대 이후 첫 화보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카메라를 압도하는 우월한 비율과 외모로 다양한 포즈와 눈빛을 선보여 촬영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동안 출연했던 작품들 모두 소중한 작품이지만 '연애의 발견'이 가장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밝힌 성준은 “늘 배역 자체보다는 현장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편이다. 그중에서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던 현장은 '연애의 발견'"이라며 "또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촬영도 기억에 남는다”고 작품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동안 연기했던 배역이 사실은 자신과 정반대 모습이라는 성준은 “연기 잘하는 배우로 기억에 남고 싶은데 쉽지 않다. 잘해야죠”라며 연기자로서의 욕심을 진솔하게 드러냈다. 또한, 차기작으로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가족 드라마를 하고 싶다는 성준은 “저를 포장하는 것을 싫어한다. 늘 솔직하려 하고 꾸미지 않으려고 한다. ‘그건 나답지 않아’라는 생각이 늘 강박처럼 따라다닌다”라며 자신만의 연기 신념을 소신 있게 밝히기도 했다.

성준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싱글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