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인.알.못(인테리어를 알지 못하는)’들을 위해 특별한 ‘홈반장’들이 뭉친다.
SBS는 오는 추석 연휴 파일럿 예능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이하 ‘홈스타워즈’)를 선보인다. ‘홈스타워즈’는 우리 주변의 인테리어 고수, 이른바 ‘홈스타’들의 ‘랜선 집들이’를 통해 각종 인테리어 팁과 트렌드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코로나 사태로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요즘, ‘홈스타워즈’는 타일, 벽지부터 가구, 인테리어 소품, 공간 활용법 등 유용한 정보는 물론 우리 주변 이웃들의 특색 있는 인테리어를 구경해보는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막강한 출연진 조합 역시 눈길을 끈다. ‘홈스타’들의 색다른 인테리어를 소개해 줄 ‘홈반장’으로는 하하, 별 부부에 이어 셀프 인테리어로 꾸민 집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았던 ‘관종 언니’ 이지혜와 문정원, 똑 부러진 살림꾼 강주은, 그리고 ‘요즘 대세’ 광희가 나설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또한 베테랑 MC 김성주와 서장훈은 ‘인.알.못’의 입장에서 ‘홈반장’들이 소개하는 인테리어를 꼼꼼히 따져보며 중심을 잡아줄 예정이다.
‘홈반장’들은 어떤 인테리어로 이목을 사로잡을지, SBS ‘랜선 집들이 전쟁-홈스타워즈’는 오는 추석 연휴에 방송된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