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10.19 17:04 / 기사수정 2010.10.19 19:22
[엑스포츠뉴스=엑츠TV]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세 번째 시리즈인 '대격변'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블리자드는 12월 9일 출시 예정인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17일 NFL 댈러스 카우보이와 미네소타 바이킹즈의 미식축구 경기 광고를 통해 공개했다.
오리지널부터 이어왔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확장팩 불타는 성전>과 리치왕의 분노>는 각각 발매 후 PC 게임 판매율에서 최고 기록을 달성하며 스토리를 마무리했다.
대격변에서는 아제로스의 모습은 타락한 용의 위상인 데스윙의 귀환으로 완전히 바뀌며, 플레이어들은 한때는 친밀했던 지역이 폐허로 모습이 바뀌고 새로운 모험으로 가득 찬 세계를 다시 탐험하게 된다.
여기에 전 행성을 뒤흔드는 대격변에서 살아남기 위해 두 새로운 종족인 늑대인간과 고블린이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전투에 합류한다. 플레이어들은 1레벨부터 85레벨까지 새롭게 구성된 스토리를 통해 새로운 모험을 하게 되면서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고, 새로운 힘을 얻으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하게 될 전투에서 데스윙과 일대일로 대면하게 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