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0:26
연예

"공유 만날 생각에 설레"…윤은혜,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장 공개 ('은혜로그in') [종합]

기사입력 2020.09.17 15:47 / 기사수정 2020.09.17 15:47

조연수 기자

[엑스포츠뉴스 조연수 인턴기자] 배우 윤은혜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추억했다.

윤은혜는 1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에 '커피프린스 13년만에 재회?! 비오는 날의 온앤오프'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은혜는 지난 2007년 방송된 MBC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촬영 장소였던 동명의 카페를 방문한 모습. 윤은혜는 "너무 신기하다"며 드라마 출연 당시와 변함이 없는 카페의 전경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윤은혜는 "오늘 공유 오빠도 만난다. 그런데 공유 오빠는 저 만나는 거 모른다고 한다. 비밀이다"라며 "배우 공유 님을 만나는 것도 설레고 최한결 사장님을 만나는 것도 설렌다"라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인터뷰 준비를 끝내고 카페에 들어선 윤은혜는 곳곳에 남아있는 촬영 흔적들을 카메라에 담았다. 극중 공유와의 키스신, 페인트 칠하는 장면 등을 촬영한 장소를 걸어다니며 추억에 잠겼다. 윤은혜는 카페 한 켠에 세워둔 '커피프린스 1호점' 등장인물 등신대 옆에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촬영을 마치고 집에 돌아온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1호점'의 장면들이 담긴 만화책을 꺼냈다. 그는 "갑자기 '커프' 보고 싶어졌다. 오늘 거기 갔다와서 그런 것 같다"며 "(채정안)언니 진짜 예쁘다. 이때 (이선균)오빠 나이가 제 나이보다 어리셨다"며 추억을 되새겼다.

최근 MBC는 '청춘다큐 다시스물' 시즌2 방송을 예고했다. '청춘다큐 다시스물'은 2년 전, 시트콤 '뉴논스톱' 주인공들의 가슴 뭉클한 동창회로 큰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시즌2의 주인공은 2007년 큰 인기몰이를 했던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출연진들. 공유, 윤은혜를 비롯해 이선균, 채정안, 김동욱, 김재욱이 자신들의 풋풋한 모습을 추억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다. 

'청춘다큐 다시스물 - 커피프린스 편'은 오는 24일과 10월 1일 오후 10시 40분, 2부작으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유튜브 '은혜로그in' 채널

조연수 기자 besta12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