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전신에 와이어를 장착한 채 고난이도 촬영을 소화한 배우 김민정의 광고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7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 측은 배우 김민정이 모델로 활동 중인 한 화장품 브랜드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민정은 블랙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꼼꼼하게 모니터링하는 등 현장에서 누구보다 열정적으로 촬영을 이끌어가며 완벽한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다른 사진에서 김민정은 푸른빛의 드레스를 입고 와이어를 장착한 채 화보를 방불케하는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김민정 특유의 우아한 아우라와 무결점 미모는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며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촬영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김민정은 전신에 와이어를 장착하고 오랜 시간 호흡을 참으며 균형을 잡아야 하는 고난이도의 촬영을 더없이 완벽하게 소화했다고. 또한 매 컷마다 훌륭한 결과물을 만들어 낸 김민정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끊임 없는 박수갈채를 이끌었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민정은 현재 다수의 프로그램과 작품을 제안받고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WIP(더블유아이피)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