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SBS 슈퍼콘서트-2020 슈퍼 온택트’(이하 ‘2020 슈퍼 온택트’)의 최종 라인업이 완성됐다.
‘2020 슈퍼 온택트’는 코로나19로 콘서트 현장에 갈 수 없는 국내외 팬들을 위해 온택트(On-tact) 방식으로 진행되는 K-POP 글로벌 콘서트로, 9월 27일부터 10월 18일까지 4주간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앞서 ‘DAY 1’에 몬스타엑스, Stray Kids, ITZY가, ‘DAY 2’에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 가운데, 후반부 라인업이 추가로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아이즈원은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 ‘DAY 2’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어 ‘DAY 3’에는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 마마무가, ‘DAY 4’에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CRAVITY(크래비티), TREASURE(트레저)까지 총 13팀의 K-POP 스타들이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이들은 강력한 무대로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것은 물론, 실시간 화상 토크 등 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로 실제 공연장에서 보는 것 같은 현장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관람을 원하는 국내 팬들은 G마켓, 인터파크에서, 해외 팬들은 Qoo10재팬 및 G마켓 글로벌, 인터파크 글로벌, Qoo10 글로벌에서 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2020 슈퍼 온택트’는 eBay Qoo10이 주최하고, SBS와 SH E&M 및 지니그라운드가 공동 주관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