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뷔가 새로운 화보에서 매혹적인 섹시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14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휠라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가을 신상품과 함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되었다.
백팩을 손에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뷔는 흔히 백팩 화보에서 볼 수 없던 개성있는 포즈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매혹적이고 섹시한 눈빛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특히 백팩을 앞으로 내밀면서 상품을 돋보이도록 강조하면서도 끈을 쥐고 있는 손가락의 배치도 섬세하게 드러내어 가늘고 긴 아름다운 손에도 찬사가 이어졌다.
뷔의 눈빛은 카메라를 고혹적으로 응시하여 노출 없이도 눈빛 하나만으로도 섹시한 느낌을 물씬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핫 100' 차트에서 2위에 오르며 3주 연속 최상위권을 유지했다.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는 14일(현지시간) "방탄소년단이 'Dynamite'로 2주 연속 '핫 100' 차트 1위를 유지한 뒤 최신 차트(9월 19일 자)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빌보드에 따르면 'Dynamite'는 발매 3주 차에 13만 6000회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 '톱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3주 연속 13만 6000회 이상 다운로드 된곡은 2016년 9월~10월 체인스모커스(The Chainsmokers)의 '클로저(Closer)' 이후 약 4년 만이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7일(이하 한국시간) NBC '아메리카 갓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와 19일 대규모 음악 축제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iHeartRadio Music Festival)'에 차례로 출연해 'Dynamite' 무대를 선보인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공식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