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정규 3집 ‘Act 1’으로 컴백한 태민이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하성운과 유쾌한 ‘찐친’ 토크를 펼친다.
16일 방송에는 호스트 하성운과 절친한 사이이자 같은 ‘우정패딩즈’의 멤버로 알려진 태민이 게스트로 나선다. ‘우정패딩즈’는 태민의 주도로 패딩을 맞춰 입은 것을 계기로 만들어진 연예계 친목 모임으로, 태민과 하성운을 비롯해 BTS 지민, 엑소 카이, 빅스 라비 등이 속해 있다.
태민은 작년 11월 전화 연결로 '심야아이돌'에 깜짝 등장, 언젠가 게스트로 출연해 하성운의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선언하며 청취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날 방송을 통해 서로의 미담과 비밀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하성운과 태민의 조합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태민은 지난 7일 발매된 정규 3집 ‘Act 1’의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면서 직접 소개하고, 앨범 제작 과정에 얽힌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보이는 오디오쇼’로 진행되는 만큼, 신곡 ‘Criminal’의 포인트 안무를 함께 배워보는 시간 또한 마련된다.
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오디오쇼로, 매주 월, 수요일 오후 11시 네이버 NOW.에서 온에어된다.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NOW.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