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컴백을 앞둔 크나큰(KNK)의 새 앨범 전곡을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0시, 소속사 220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크나큰(김지훈, 박서함, 이동원, 정인성, 오희준)의 미니 3집 ‘KNK AIRLINE’ 앨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약 2분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KNK AIRLINE’에 수록된 총 5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파트와 크나큰 멤버들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함께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인트로곡 ‘바람, 가을에서(Autumn, Breeze)를 시작으로 청량한 신스와 독특한 베이스라인을 콘셉트로 한 타이틀곡 ‘RIDE’, 서정적인 가사와 드롭 파트의 강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HIGHWAY’, 조건 없이 믿어주는 존재들을 위한 곡 ‘이유(You are my reason)’, 몽환적인 분위기와 레트로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TIME’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크나큰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마음껏 드러냈다.
특히 타이틀곡 ‘RIDE’는 강다니엘 ‘Runaway’, 아스트로 ‘Knock’, ITZY ‘Not Shy’등 2020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THE HUB와 JQ, 작사팀 makeumine의 콜라보로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지난해 7월 발매한 싱글 앨범 ‘KNK S/S COLLECTION’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크나큰의 세 번째 미니앨범 ‘KNK AIRLINE’은 세계적으로 힘든 시기이지만 마음만이라도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크나큰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자는 메시지를 담아내,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갈증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크나큰의 세 번째 미니앨범 ‘KNK AIRLIN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220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