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25
연예

'최애엔터' 장윤정, 다섯장 위한 감동 무대 "항상 옆에 있다고 생각해주길"

기사입력 2020.09.12 18:53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트롯 여제 장윤정의 트롯돌 '다섯장'을 위한 감동 무대가 담긴 영상이 선공개돼 눈길을 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최애 엔터테인먼트’ 11회에서는 가요, 예능계를 넘나들며 대활약을 펼치는 다섯장의 모습과 장윤정, 김신영, 이특이 함께한 특별한 힐링 시간 그리고 숲속의 작은 콘서트 현장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고 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공개된 영상에는 김신영, 이특이 즉석에서 만든 교양 프로그램 ‘최애사색-숲속의 작은 콘서트’ MC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특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가수 한 분이 찾아주셨다고 해요”라며 능청스러운 진행을 보이는가 하면, 김신영은 “마분지 같은 매력의 그녀”라는 독특한 멘트로 장윤정의 무대를 소개해 폭소 유발한다. 

이어 장윤정은 다섯장을 위해 준비한 노래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이산’의 OST ‘약속’을 선곡해 시선을 강탈한다. 선곡 이유에 대해 “나중에 활동하다 힘들거나 슬픈 일이 있으면 항상 내가 옆에 있다는 걸 생각해줬으면...”이라며 시작부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 것. 

장윤정의 무대는 기타와 피아노 세션의 현장감 넘치는 연주와 특유의 감성 짙은 보컬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을 자아낸다. 특히 심금을 울리는 가사를 한 음씩 정성스레 부르던 장윤정은 점점 눈시울이 붉어지는 모습을 보인 것. 

이에 김신영과 이특, 다섯장 멤버들은 애절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장윤정의 창법에 주마등처럼 스치는 추억을 떠올리는 듯 넋을 놓고 무대를 감상, 보는 이들까지 감성에 푹 젖어들게 만든다고.

오늘(12일) 방송에서는 다섯장 멤버들이 장윤정의 진심 어린 노래 선물에 답가를 준비, 한여름밤 숲속의 작은 콘서트를 꽉 채운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최애 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