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1:05
연예

윤은혜, 노련한 셀프 메이크업…민낯부터 숨김없는 일상 소개 [종합]

기사입력 2020.09.09 17:50 / 기사수정 2020.09.09 17:24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배우 윤은혜가 일상 루틴과 함께 데일리 메이크업을 소개했다.

지난 9일 윤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를 통해 '은혜의 아침 루틴 & 데일리 퀵 메이크업 + 헤어 | My Morning Routine & 5 Minute Makeup + Hair Styling'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서 방금 막 일어난듯 침대에 누운 상태로 인사한 윤은혜는 가볍게 씻은 뒤 일상을 소개하기 시작했다.

먼저 윤은혜는 냉장고에 넣어 둔 팩으로 부기를 뺐다. 이후 음악을 들으며 팩이 다 되기를 기다렸다. 아침 식사는 간단하게 아몬드 우유에 재워둔 오트밀로 해결했다. 아침을 다 먹고 나서는 간단하게 셀프 마사지를 하며 부기를 마저 사라지게 만들었다.

다음으로 윤은혜는 급하게 나가야 할 때 빠르게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설명했다. 그는 "저는 얇은 제품을 피부에 까는 걸 좋아한다"라며 소량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로션과 섞어 얼굴에 펴 발랐다. 

이후 윤은혜는 눈썹, 볼 터치 등을 세심하게 설명하며 화장을 이어갔다. 립 제품으로 눈화장을 하는 팁을 소개하기도 했다. 쉐딩과 립으로 화장을 마무리하며 "아주아주 깨끗하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완성됐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처음 묶어놨던 머리를 풀며 자연스럽게 완성된 웨이브 머리를 선보였다. 이에 대해 윤은혜는 "머리가 90% 정도 말랐을 때 해주면 더 잘 된다"라며 팁을 전했다.

한편 윤은혜는 최근 tvN 예능 '신박한 정리'에 출연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유튜브 채널 '은혜로그in' 영상 화면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