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9:29
연예

'연애는 귀찮지만' 지현우X김소은, 더 가까워진 거리…'심쿵' 눈맞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9.08 13:34 / 기사수정 2020.09.08 13:34

김영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영아 인턴기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지현우와 김소은의 눈 맞춤이 포착됐다. 

MBC에브리원 오리지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이하 ‘연애는 귀찮지만’)가 차강우(지현우 분)와 이나은(김소은)의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8일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이 5회 본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은 극중 차강우가 운영하는 정신과 상담실을 포착한 것이다. 이나은이 어떤 이유에서인지 이곳을 찾아온 것으로 보인다. 차강우는 달달한 미소로 이나은을 반겨주고 있다.

다음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기습 눈 맞춤을 볼 수 있다. 자리에서 벌떡 일어선 차강우가 이나은이 앉아 있는 의자를 자신 쪽으로 돌려, 이나은과 눈을 맞춘 것. 깜짝 놀라 눈이 동그랗게 커진 이나은, 그런 이나은을 차강우가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와 관련 ‘연애는 귀찮지만’ 제작진은 “8일 방송되는 5회에서는 이나은이 일과 사랑에 있어서 다 큰 전환점을 맞는다. 특히 성큼성큼 다가오는 차강우의 존재는 이나은에게 여러 의미로 매우 크게 느껴질 것이다. 지현우, 김소은 두 배우는 이토록 중요한 두 인물의 관계성을 때로는 귀엽게, 때로는 설레게 표현해냈다. 시청자 여러분들도 극중 두 사람처럼 함께 설렐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에브리원

김영아 기자 ryeong00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