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47
연예

'데뷔 첫 솔로' 김남주 "솔직히 많이 떨려, 긴장했다"

기사입력 2020.09.07 16:45 / 기사수정 2020.09.07 16:5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데뷔 10년차 그룹 에이핑크 김남주가 솔로 가수로 출격하는 소감을 전했다. 

김남주는 7일 오후 첫 번째 솔로 싱글 '버드(bird)'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김남주는 첫 솔로 싱글 발매를 앞둔 소감을 묻자 "솔직히 굉장히 많이 떨린다. 조금 편안하게 하려고 노력 중이다"고 답했다. 

이어 "긴장을 많이 했지만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면서 솔로 데뷔 타이틀곡 '버드' 무대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솔로 데뷔 타이틀곡 '버드'는 동양적 요소가 가미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모든 것과 꿈에 대해 주저하지 않고 비상하겠다는 자전적 메시지를 녹였다. 

김남주는 "제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뚜렷하기 때문에 수록곡을 넣지 않고 '버드' 한 곡에만 집중했다. 팬분들은 서운해하시지만 제가 선택한 부분이니까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남주 첫 솔로 싱글 '버드'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후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솔로 데뷔 행보에 돌입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